2023년에 지속적인 앱 성장을 촉진하기 위한 4가지 전략
알리 파샤: Google AdMob 제품 관리 부문 이사
2022년은 앱 산업에 변화와 탄력성의 해였습니다. 개발자들은 경제적 불확실성, 디지털 개인 정보 보호 변화, 사용자 행동 변화를 통해 계속해서 혁신을 추진해 왔습니다. 업계가 이러한 힘과 함께 계속 발전함에 따라 우리는 2023년에 앱 비즈니스가 성장을 유지하고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는 데 도움이 되는 네 가지 기회를 확인했습니다.
핵심 광고 수익 강화로 성장 촉진
소비자 구매 행동 의 변화는 전체 광고 지출, 설치당 비용, eCPM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이는 앱 수익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광고 수익 강화에 두 배로 집중하면 성장과 혁신을 육성할 수 있는 탄탄한 기반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광고 소스에 액세스하면 앱의 수익 잠재력이 향상될 수 있습니다. 작년에 우리는 Pangle과 Vungle이 Google Ads 및 Display & Video 360을 포함한 기존 200개 이상의 수요측 플랫폼에 합류하게 된 것을 환영했습니다. 2023년 내내 더 많은 기능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입니다.
강력한 수요에 대한 액세스와 함께 각 광고 소스가 인벤토리에 입찰하는 방식을 제어하고 최적화할 수 있는 유연성은 광고 수익 창출을 한 단계 더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AdMob 플랫폼을 사용하면 실시간 입찰을 쉽게 설정하고, 정교한 미디에이션 체인을 설계하고, 필요에 가장 적합한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인기 카드 게임 UNO의 이름인 Mattel163 ! TM은 광고 조정을 위해 Google AdMob을 선택했고 나중에 통합 입찰을 통해 수익을 더욱 확대했습니다. 그 결과 조정과 입찰의 하이브리드 설정을 통해 총 광고 수익이 12%나 증가했습니다.
-
10단계: 월드 투어 보상형 광고 구현
단순화된 운영으로 시간 절약
일상적인 광고 운영에서 시간을 절약하면 새로운 게임 장르나 앱 카테고리 테스트와 같은 보다 전략적인 이니셔티브에 재할당할 수 있는 귀중한 기술 리소스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성장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운영 프로세스를 단순화하는 향상된 기능을 도입했습니다. 예를 들어, 새로운 A/B 테스트 기능은 최적화 결정을 더 빠르고 쉽게 내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증가된 시스템 용량 과 더 빠른 로딩 환경을 통해 설정을 원활하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 광고 단위 및 브랜드 안전 관리와 같은 중요한 운영 흐름을 더욱 단순화하기 위해 더 많은 개선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인기 게임 Random Dice의 개발사인 111 Percent는 기존 미디에이션 솔루션으로는 광고 운영에 너무 많은 시간이 소요되었기 때문에 새로운 플랫폼을 찾고 싶었습니다. AdMob으로 전환한 후 팀은 광고 관리 시간을 30% 절감하고 eCPM이 28% 증가했습니다.
마케팅 이사, 111퍼센트
고유한 데이터와 통찰력으로 우위를 확보하세요
또한 세상이 다시 열리면서 소비자들은 앱을 사용하는 방식을 바꾸고 있으며, 개발자들에게 성장을 촉진하기 위한 전략을 조정할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효과적인 전략 변화를 파악하려면 고유한 통찰력이 핵심입니다. 사용자 평생 가치(LTV)에 대한 명확한 그림은 다음 히트 게임의 주요 속성을 알려줄 수 있으며, 광고 성과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는 점진적인 수익 성장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광고 활동 보고서는 문제 해결 및 최적화를 위한 보다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개선과 함께 귀하의 수입에 대한 포괄적인 보기를 제공합니다. 또한 노출 수준 광고 수익 으로 보다 정확한 LTV를 계산하여 더 가치 있는 사용자를 찾고 교차 프로모션 캠페인을 보다 효율적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캐주얼 게임 개발자인 Tellmewow가 어떻게 새로운 통찰력을 사용하여 수백 개의 획득 캠페인에서 ROAS(광고 투자 수익)를 더 잘 이해하고 수익성 있는 방식으로 노력을 확장했는지 알아보세요. 노출 수준 광고 수익을 사용하여 사용자 LTV와 CPI 데이터를 결합하여 모든 UA 캠페인에서 ROAS가 22% 향상되었습니다.
자사 데이터로 새로운 성장을 실현하세요
디지털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사용자 기대치가 변화함에 따라 사람들의 개인 정보를 존중하면서 앱 성장을 가능하게 하는 기술 혁신이 필요합니다. 자사 데이터는 사용자와의 관계를 활성화하여 사용자와의 신뢰를 구축하고 새로운 수익 성장을 실현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우리는 사람들의 개인 정보 보호 선택을 존중하면서 앱별로 광고 게재를 개인화하기 위해 동일한 앱 키를 도입했습니다. 광고주 식별자(IDFA)가 없는 iOS에서 동일한 앱 키를 지원하는 최신 Google 모바일 광고 SDK 버전을 채택한 개발자의 경우 광고 수익이 평균 3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우리는 이 분야에서 계속 혁신을 이루고 성장을 촉진하고 사용자 개인 정보를 더 잘 보호할 수 있는 내구성 있는 자사 데이터 솔루션을 탐색하기 위해 우리와 협력하도록 여러분을 초대할 것입니다.
2023년은 많은 변화가 있는 흥미로운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성공적인 한 해를 보내기 위해 앱 개발자 및 업계 파트너와 계속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2023년에 지속적인 앱 성장을 촉진하기 위한 4가지 전략
'AI 技術---IT新情報'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헤일리 비버가 선보일 ‘립 폰 케이스’ (0) | 2024.04.30 |
---|---|
마케팅 채널 (0) | 2024.04.29 |
고퀄리티 캐릭터 ai 그림사이트 추천 - 스테이블 디퓨전 (0) | 2024.04.03 |
'30만원대' 삼성, 갤럭시 A15 LTE 출시…트리플카메라·삼성페이 지원 (0) | 2024.04.03 |
[GA4] Google 애널리틱스 4로 전환하기 (0) | 2024.03.03 |
댓글